게시판 상세
제목 A/S 지원 관련, 해외 구매 상품 A/S 불가 안내
안녕하세요. hinokiLAB Korea 고객센터입니다.


A/S 지원 관련 입니다.
1. A/S는 hinokiLAB Korea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제품에 한하여 제공됩니다.
2. hinoki LAB Korea의 전자제품은 한국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별도 제작된 제품으로, 해외용 제품의 부품 등 사양이 전면 상이합니다. 이에 해외에서 구매 및 반입하신 전자제품에 대해서는 A/S가 지원되지 않습니다.
3. hinokiLAB Korea 제품 매장 혹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는 제품 이외에는 A/S 및 상품 교환 등 사후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.
4. 국내에서 구매하신 제품 A/S는 구매 내역 확인 이후에 접수가 가능합니다. 접수가 된 이후 진행이 가능하오니, 구매시 발급되는 영수증 및 품질보증서가 분실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5. 오프라인 매장 고객께서는 반드시 해당 매장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2019-10-06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